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스포츠판타지]패전처리, 회귀하다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0. 20:07

    다운로드



    [스포츠판타지]패전처리, 회귀하다
    파일명용량
    패전처리, 회귀하다 001-207 완.txt2.1M

    한계까지 몰아붙였다. 누구보다도 훨씬 더 치열하게 노력했다. 그렇게 닿은 노력의 끝은 메이저리그 패전처리 투수. 하지만 재능이 없었다. 문제는 재능이었다. 노력만으로 닿을 수 있는 경지를 절대 넘어설 수 없었다.

    그렇고 그런 패전처리 투수로 은퇴하는 날, 신을 만났다



    비상하는물
    받아갑니다~!
    마루강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unorr
    오 너무 감사합니다.! 보고싶엇던건데 겨우 찾앗네요 진짜 감사해요
    샤키7
    이 소설 좋네요 ^^ 끊임없이 노력을 해도 약간의 재능이 모자라 좌절한 사람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스토리
    오홍ㅎ
    읽어보니 무슨놈의 신이 쪼잔하기는 벤뎅이 소갈딱지같네 회귀시켰으면 화끈하게 풀어야지 뭔거래를하나 쩝 내스탈아냐......
    wayfe
    좋아요! GOOD~
    아자리야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세아이빠
    받아갑니다~!
    아잠만요
    이번에도 쿠폰을 못받으면 회기해서 받아야. . . . . 윽. . .
    갓르코
    감사합니다~잘 읽을게요^6
    진빠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연두와함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군주이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미녀가되고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혁신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firtues82
    기대됩니다:)
    못난이쵸리
    받아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