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사짓고!결혼하고! 스타듀밸리 (1.3 최신한글)(힐링)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9:03

    다운로드



    농사짓고!결혼하고! 스타듀밸리 (1.3 최신한글)(힐링)
    파일명용량
    Stardew Valley.zip510.4M


    스타듀밸리 (1.3 최신한글) 

      

     

    농사짓고! 연애하고! 결혼하고!

      힐링게임으로 유명한 스타듀벨리입니당~  


    ~실행법~

    1. StardewValleyKoreanPatch 로 한글 패치를 해주세요

    2. KoreanSV로 실행하세요~ 

    3. 그래도 안되시면 Util 폴더에 들어가 설치를 하고 다시 해보세요~


    과제싫어
    다운받아서다했는데 안들어가지네요;;;
    설tangg
    받지마세요 농장 지역선택도 없는거 보니최신1.3버전이 아니고 최소 1.2 그 이하 버전인것 같네요..
    양지호83
    이거 건물이동 되는 버전인가요 ?
    밀크티굿
    이런 X같은 세상에서 살기 싫었는데, 덕분에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제 목숨을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혼율
    전에도 다운로드 받아서 해보았지만 게임 로딩중에 계속 작동중지하면서 오류가 떠서 그냥 그러려니하다 다시 새버전을 올리신거같아서 다시 다운로드 받아서 해봤지만 같은 현상만 일어나네요. 게임 실행은 되지만 세이브파일 불러오기 하면 프로그램닫기 창뜨고 튕깁니다. 한글화 작업 먼저 시켜보라해서 하면 새버전이 나와서 이프로그램은 더이상 쓸 수 없다는 말만 뜨고 뭐가 문젠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저는 안되네요.
    양지호83
    유틸이뭐죠컴맹이여서..
    부산메아리
    어디서 안되는지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세요
    sdsssmsss
    Util 이라는 이름의 폴더가 있을겁니다 들어가서 안에 있는 것들을 설치하시면 됩니당ㄹ
    내가니바이스
    정말 재밋어요 10점드립니다 혹시 쿠폰주실수있나요?
    배나온곰
    화면이 계속 검정색이에요
    사랑은목
    한글패치가 안되고 1.2이상의 베타버전이 아니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죠
    사서버팔로
    혹시 윈도우xp인가요?
    아이엠groot
    저기...윈도우7을 쓰고있는 룰루랄라파일 이용자입니다..Util에 있는 것을 다운받고 한글패치를 눌렀는데 오류라고 안된다고 하기에..그냥 바로 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열어지지가 않고..'No suitable graphics card found. Unable to create the graphics device' 라고만 뜨는데..어떡해하면 되나요..?
    황제오공이
    유틸도 설치하셨나요? 폴더 있습니다
    설tangg
    오오 정말재미있네요 쿠폰주싨수있으면주세요 ㅎㅎ
    gba456
    감사합니다ㅜㅜ 너무재밌어요 스타듀밸리 진짜 하고싶었는데...쿠폰 주실수 있으시면 주세요 ㅜㅜㅜ
    못난이쵸리
    감사합니다!!
    술먹은곰돌이
    마음에 듭니다. 혹시 쿠폰주실수있나요?! 다들 안된다고 하지만 잘됩니다^^..
    죽방아
    아니 ㅋㅋㅋ 손상됀파일을 올리고 앉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찌이
    너~~~~~~~~~~~~~~~~~무 잼있게 게임하고 있어요 이거 정말 해보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